티스토리 뷰

로 유럽 연합 (EU)이 항생제 잔류 물 및 중금속 함량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이후에 수입을 일시적으로 금지했을 때 Mohd Noordin 및 기타 업계에 따르면 일부 회사 만이 합법적으로 미국에 새우를 수출했다. Blue Archipelago의 탄 (Tan of Blue Archipelago)에 따르면, 트랜스 활동 활동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는 없지만 말레이시아의 해산물 생산자들은 중국 생산자들이 합법적 인 생산자와 종이 회사로만 존재하는 셸 회사를 이용하여 미국에 새우를 들여 보내고 있다고 일반적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American Fisheries 법원 문서에 따르면 회사와 여러 유통 업체는 미국으로 가져온 새우 발송물의 상태를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전자 메일과 전화로 전달했습니다. 새우가 미국으로 향하는 선박에 도착한 후, 선적의 소유권은 미국에 등록 된 YZ Marine이라는 회사에 이전되었습니다. 신문에 따르면이 회사는 미국 수산부와 상하이의 임원들과 관련이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법원 문서에 따르면 American FisheriesFeng Shao 회장은 YZ Marine의 은행 계좌에 대한 액세스권을 갖고 있으며 여러 수표를 썼다.

 

American Fisheries의 변호사는이 이야기에 대한 인터뷰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지만 양복과 관련한 법원 문서에서 회사가 말레이시아를 통해 불법적으로 제품을 환적했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중국을 통해 자금을 충당하고 직원을 배치했으며 장기간 미국 취업 비자가 없기 때문에 3 개월 동안 텍사스에서 근무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산 라벨 새우가 미국에 도착했을 때 예상보다 가볍게 미국에 도착했을 때 American Fisheries 직원이 주강 삼각주 공장 인 광저우 링산 (Guangzhou Lingshan)을 확인해 보았다. 포장 실수.

 

 

수입 된 새우와 생선에 대한 엄격한 조사에 가장 열심히 로비하는 단체들은 놀랍지 않게 미국 해산물 생산자이다. 미국의 새우 양식 업체 인 남부 새우 연합 (Southern Shrimp Alliance)에 따르면, 미국 시장은 표식이 붙어 있거나 위험한 해산물이 너무 많다고한다. "우리가 배운 것은 미국의 법을 피하면서이 시장에 엄청난 양의 음식 및 기타 소비재를 공급할 수있는 잘 발달 된 채널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조직의 전무 이사 인 존 윌리엄스 (John Williams)는 말합니다.

 

증가한 검사 비평가들은 미국 항만에서 교착 상태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이애미의 세관 및 국제 무역 담당 변호사 인 피터 퀸터 (Peter Quinter)"주간 고속도로를 운행하는 모든 트럭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모두를 끌어낼 수 없습니다. ... 더 많은 FDA 요원 고용은 해답이 아닙니다. 그것은 고속도로를 폐쇄하는 것과 같습니다. "

 

그러한 성격의 논쟁은 미국 메기 산업이 수입에 대한 감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고, 새우 회사의 모델을 제공 할 수있는 움직임이었다. 수년간 메기 산업계는 들어오는 해산물의 1 ~ 2 퍼센트만을 분석하는 FDA의 테스트 프로토콜이 소비자를 적절히 보호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의회의 동맹국들의 도움으로 메기 양식 인들은 USDAFDA로부터 수입 검사를 인계 받았다. 2017 9 월까지 모든 메기 수입을 검사 할 예정인 USDA의 식품 안전 및 검사 서비스는 올 봄에 예비적이고 비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기 시작했으며, 많은 지지자들은 최근 시행 된 많은 시행 조치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